(사)한국선진교통문화연합회, '2021 교통문화의정대상 ' 수여 2022-02-18
첨부파일 :
(사)한국선진교통문화연합회(이사장 김세연)는 17일 경기도의회 소회의실에서 '2021 교통문화의정대상'을 수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2021 교통문화의정대상 수상자는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김명원 위원장, 조광희 의원, 추민규 의원이 각각 선정되었다.
김명원 의원은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위원장으로서 도내 버스 준공영제 확대, 경기교통공사 설립 및 역할 제고, 장애인·노약자 등 교통취약계층의 이동권 보장을 위한 활발한 의정활동을 해왔다.
조광희 의원은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위원으로서 도내 건설교통분야 발전을 위한 건설산업 활성화와 도민 이동편의 증진을 위한 의정활동 수행에 솔선수범 하였고, 특히 전문적인 지식을 바탕으로 5분자유발언 및 행정사무감사 등을 통해 창의적인 활동을 통해 도민의 알권리를 충족시켜 주었다.
추민규 의원은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위원으로서 행정사무감사 기간동안 경기도 공공버스의 제도적 안정을 통한 공공성과 효율성 및 투명성 강화 및 교통약자 보호구역 확대와 사고위험 지역 내의 LED 설치 및 음성신호기 확대 강조 등 도정에 대한 날카로운 지적과 지역의 현안사업의 하남과 성남 간의 터널개통의 필요성을 제시하였다.
김세연 이사장은 "이 상은 교통환경개선과 교통문화 선진화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은 현직 의원에게 드리고자 만들어졌다."며, "수상하신 3분의 의원님들께서 누구보다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하셨기에 드리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내년에도 도민들을 위해 안전하고 편리한 교통문화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정책과 예산 등 최선의 의정활동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출처 : 하남경제신문(http://www.hakyu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