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한국선진교통문화연합회의 홍보센터입니다.
보도자료

(사)한국선진교통문화연합회, 오는 22일 이전 개소식 행사 진행 2022-02-19

첨부파일 :

(사)한국선진교통문화연합회(이사장 김세연)는 오는 22일 기존 금천구에서 영등포구로 본점을 이전한다고 밝혔다.
연합회는 도로교통법과 주차장법, 도시철도법에 명시된 교통 및 주차에 관련된 사업의 공익을 구현하고 교통 혼잡 유발자와 이용자에게 교통의 안전한 선진교통문화를 홍보하고, 지하철 안전수칙 등 널리 알려 시민들의 의식수준향상을 통한 안전한 선진교통문화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17년 6월에 서울시에 인가를 받은 비영리법인이다.
이번 이전개소식은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22일 10시30분 김세연 이사장을 비롯한 회장단, 부회장단, 이사 및 본부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할 예정이다.
김세연 이사장은 "정부나 지자체에서도 교통문화의 선진화와 안전한 사회를 만들어야 된다는 중요성을 인지하고 있으나, 실제로 현장에 적용하기엔 어렵고 시간이 많이 걸릴 수 밖에 없다는 상황이다"라며, "이번 본점이전과 함께 새로운 이사진을 구성하여 교통인식전환을 시킬 수 있는 실질적인 활동을 재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2월 25일 플랫폼라이더안전본부 발대식도 예정되어 있다. 플랫폼라이더안전본부(본부장 김성훈)는 이륜차 안전 교육 및 인증제도를 통해 이륜차 운송종사자들의 권익 보호와 안전 캠페인 등을 함께 만들어갈 예정이다.

■ 후원계좌
      우리은행  1005-603-28074
      (사)한국선진교통문화연합회